근육증가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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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써니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4 18:48:2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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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해도 근육이 잘 안커지는 이유. 근육늘리는 타입별 식단. 마른사람 헬스할때 필수시청! [정라레]

*아무리 운동해도 근육이 안생기는 이유 1편 못보신 분들~
https://www.youtube.com/watch?v=-rG1zZcJqYA

*같이 보면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영상 (홍언니 ver.)
https://www.youtube.com/watch?v=C53dnOo-mi8
https://www.youtube.com/watch?v=66y2cxmzMnE

구독: http://bit.ly/정라레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lifestyle_doctor_elly
초아재 한의원: T.02.573.7050 (카톡문의. 010.9883.7050)

[Disclaimer]
본 영상은 개개인의 진단이나 치료 목적이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정세연 한의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시청하시는 분들의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This Youtube channel is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or cure
any disease or health condition. It cannot be a substitute for
any medical treatment. Every content is solely personal opinion
and it can have different results according to individual constitution, past history, family history, etc.

#근육키우기 #근육안커지는이유 #근육늘리는식단
김수민 : 음식만 잘 먹어도 왠만한 치병은 다 되겠어요.
늘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추운 겨울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박반달 : 선생님,


적혈구 수치가 낮은 편인데 3.68~ 4.83 이 정상 범위인데
3.47 나옵니다..
헬모글로빈도 11.2~14.8 의 정상범위에서 10. 6 이나왔습니다




현재 펜벤 복용하고 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음식으로 보충하면 적혈구 수치가 올라갈수 있을까요??


제가 3만보 정도 경사진 언덕을 걷는데 다리 근육이 안 생겨서 오늘 영상을 보면서 조금 알겠습니다
빨강머리앤 : 추어탕은 못 먹지만 양파.부추.오디.콩류는 좋아하는 음식이라 다행이네용! 좋은 음식을 실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알려주시니 유익합니당~~~
frame : 2.혈액부족. 혈액공급.
추어탕. 소고기. 연근 시금치 당근 오디 포도.
탈모.눈침침. 생리끊김.
3.간해독기능약해서.혈액탁해서. 쥐.담.통증.
닭가슴+콩류. 양파 부추 미나리.
paladin Kim : 안녕하십니까.원장님. 오늘 올려주신 영상도 매우 소중한 자료였습니다. 근육을 늘리는 방법, 그리고 혈액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근육을 키우고 살을 빼는 방법! [트리거15초]

근육키우기와 살빼기를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영상의 방법으로 6개월만 믿고 꾸준하게 해보세요 분명 변합니다. 함께 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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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문의 triggergym@naver.com
트리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riggergym/
트리거짐 등록문의 (카톡 ID : triggergym)

#근육키우기 #살빼기 #식단 #운동
서울좋다 : 식단봐.. 정말 ㅋㅋ 대단하세요..
익이 : 프로틴제를 2번마시던데 2번까지는 보충이 괜찮을까요?
김대희 : 어차피 기초대사량 만큼 먹으라는 소리네
쪼쪼풍풍 : 헬린이 질문이요ㅠ
1.웨이포로틴
2.인스턴트 오트
1번과 2번 동물성 단백질보충제 인가요?
길집사TV : 트리거님 안녕하세요
영상에 린매스업 범위가
1.4-1.7 곱해서
다이어트 위주면 최소치에 600마이너스
근육 위주면 최대치에 300마이너스
라 하셨는데
제가 공부 한바로는
체중 80키로라면 파운드로 환산하면
177이고 거기에 10을 곱하면 1777
여기에 활동계수 곱하면 1.2좌식
1.5 1시간정도의 웨이트
1.8 2시간이상 초고강도
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1777에 1시간 웨이트 한다치면
활동 계수 1.5를 곱하면 2666칼로리가
유지 칼로리인데요
여기에서 단탄지 비율 맞춰서 다이어트면 500덜먹고
벌크면 300정도 더 먹으면 아는거로 알고 있는데 이방법은 어떤가요?
그리고 영상에 나온식은 여자분에게도 적용이 되나요?

근육을 더 크게 더 빠르게 성장시키는 식단

근육을 빠르게 최대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운동만큼 영양섭취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이때 음식물의 양과 질, 이 두가지 모두가 근육성장에 지대한 영향을 줄 것입니다.
자, 근육성장을 최대화하기 위하여 어떻게 아나볼릭한 식단을 구성해야 하는지 그 요소들에 대하여 한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Music Info: Epic Cinematic Dramatic Adventure Trailer by RomanSenykMu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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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ic Info: Anthem of Inspiration by RomanSenykMu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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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뚜미니 : 시발 ... 고강도 웨이트엔 단백질 량 1키로당 2정도면.. 난 180그람 쳐먹고 도대체 칼로리는 3천을 어캐채워.. 배가 고플일이 없어야했네 ㅠ
김세은 : 아침 저녘 프로틴 한컵씩 건강에 문제 없습니까?
김흥국 : 비쥐엠 너무 시끄러워요 ㅜ
후횐없어 : 운동 10년동안 제아무리해도 걸국 제대로 못먹으니 발전이 없구나.저렇게 섭취하려면 식비가 돈백정도는 들어야긋다..ㅠㅠ일반식으론 한계가 있으니 하지만 형편에 맞게 살아야지
아빠와호치 : 잘 먹고 싶어도 돈이 없다 ㅡㅡ;;

... 

#근육증가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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