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자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치 조회 3회 작성일 2021-07-21 19:43:48 댓글 0

본문

[단비언니/ENG] 2020/SS 디올 신상자켓,슈즈 소개 파워딜리트 당첨자발표 #디올

▷▶https://www.instagram.com/rudiabb/
루디아프레그런스대표 홍단비 ▷▶http://www.rudiafragrance.com/index.html

안녕하세요 단비언니에요
오늘은 파워딜리트 당첨자발표가 있는날이에요^^
많은 분들을 드리고싶지만 그러지못해 죄송하구요 ㅠㅠ
(대신 체험이벤트 자주하겠습니다)
당첨되신분들은 식후 3알씩 두번으로 꼭 꼭 챙겨드시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체지방개선,배변활동,생리전 불편개선,외 비타민함유로
무려 11가지 기능성!! 따로 영양제 안드셔도 된답니다

얼마나 배변활동이 잘되는지 경험해보세요
(리본을 이미 드시고계시는분이라면 같이드시면 더욱 효과좋아요)

수령방법은 루디아프레그런스 카톡에 친구추가 하신후
단비언니 파워딜리트 뽑혔다고 하시면 칼배송 되실꺼에요

그럼 최소 3키로는 빼시길 바라며
효과 많이보시고 많은 홍보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디올룩 저렴하게 따라하기! 이 영상 하나면 디올 없이 디올룩 완성! 인간디올 제시하다

#Dior #디올 #디올하울 #디올가방 #패션하울 #디올패션 #디올스타일링 #인간디올 #디올의모든것 #디올역사 #디올레이디백 #명품패션 #스타일링팁 #패션스타일링 #ootd #outfits #원피스 #투피스 #브랜드분석 #브랜드스토리 #스타일링노하우 #제시하다디올



[ #명품패션 따라하기 series]
구찌 : https://www.youtube.com/watch?v=aALfk...
샤넬 : https://www.youtube.com/watch?v=G79Wy...
돌체앤가바나 https://www.youtube.com/watch?v=DYZe8...
비비안웨스트우드 : https://www.youtube.com/watch?v=sbXPM...
지미추 : https://www.youtube.com/watch?v=Fgr1m...
미우미우 : https://www.youtube.com/watch?v=JZjJ7CmR0sk
보테가베네타 : https://www.youtube.com/watch?v=LXIeowp7G7E




[ My size \u0026 What I wear? ]
XS - 44 - 160cm - 45kg
(ZARA하의기준, XS가 1인치 큽니다)

르쥬아가 크다기보다 편안한 핏으로 나온 것 같아요
저는 타이트한 핏을 좋아해서 조금씩 수선하려고요
참고하세용~


* 르쥬아로 부터 제품만 제공 받았습니다*
제가 이 브랜드를 발견하고 마음에 들어서
협찬문의 요청했는데~!
감사하게도 원하는 제품 보내주셨어요
(영상 속에서도 구구절절 TMI 말하지요ㅋ)




◆1st
원피스: #르쥬아 (https://bit.ly/2ZUKagj)
신발 : #마이아이코 (https://bit.ly/2ZXqWa1)
가방 : #마이아이코 (리미티드/품절)
귀걸이: #러브미몬스터 (https://bit.ly/39o94rF)




◆2nd
원피스: #르쥬아 (https://bit.ly/2OO6NwA)
신발: #도라토레 (https://bit.ly/3jyVFBL)
벨트 : #제시뉴욕


◆3rd
자켓: #르쥬아 (https://bit.ly/39nm3Kl)
스커트 : #잇미샤 (https://bit.ly/2ZSSMUA)
벨트 : #구찌 GG펄벨트 (https://bit.ly/2BvNipG)
신발: #마이아이코 (https://bit.ly/2ZXqWa1)

◆4th
치마: #르쥬아 (https://bit.ly/2BphMte)
탑: #마이아이코 (https://bit.ly/3fQNlv3)
신발: #마이아이코 (https://bit.ly/2ZXqWa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biz mail: keiangstudio@gmail.com
3일 이내에 회신 드리지 않는다면,
방향성이 맞지 않아 거절함을 뜻합니다.


네이버에서 @제시하다 검색\u0026팬하기
www.blog.naver.com/demuregirl


www.instagram.com/jessie_hada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Jarico \u0026 Vlad - weekend
https://www.youtube.com/watch?v=dV2LSR19S1M

루이비통 언박싱, 샤넬, 디올, 에르메스 꿀템 소개 [What's in my car]

안녕하세요 옳라프 여러분
요즘 너무 덥져~~!!!!!!!!!
저도 왓츠인마이카 찍다가
바베큐통구이 될뻔했지뭐에요ㅜㅜㅋㅋㅋ 맙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운 저만의 아이템들
야무지게 소개해봤습니다!!
모두 즐겁게 봐주셨길 바래요
모두 더위 조심하세요~~~^^
다음 영상에서 또 만나요 안녕!!!❤️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https://www.instagram.com/minyoung_aori)
로아르 (https://www.loar.co.kr)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Monkey's Meal -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0g...

... 

#디올 자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lo-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