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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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철권 조회 1회 작성일 2021-05-03 07:51:5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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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엉덩이폭파시키는 8분 힙운동 I 베스트 힙업운동 I 심으뜸

안녕하세요! 심으뜸입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신 힙운동 영상을 어제 공유했어요!


오늘 영상은 엉덩이 폭파운동 5가지를 배우고
8분동안 집중해서 저와 함께하는 운동 실전편 입니다~♡
정말 힘드러요....... 8분만 집중해서 엉덩이폭파시켜요! 히히

그리고 제가 5가지 운동을 30회씩 하자고 해놓고
첫번째 운동부터 뇌에서 수 계산 오류가 생겨 20회를 했어요.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
그래서 나레이션 녹음할 때 혼자 웃겨죽는 줄 알았어요.
수 계산 오류... 오해해주실거죠?ㅋㅋㅋㅋ

제가 앞 영상에도 언급드렸듯이, 엉덩이 운동을 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절대 욕심내서 가동범위를 넘어서지 말 것!!!!!!!! 허리 꺾지 마시고, 복부 힘을 계속해서 유지한 상태로 고관절(골반)의 유연성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운동을 진행하셔야 해요. 그래야 다치지 않고 예쁜 엉덩이를 만들 수 있답니다!

자, 준비되셨으면 운동하러 출발~~~~~~~

+ 홈트할 때, 굉장히 도움이 될 운동들입니다!
5가지 운동을 휴식없이 이어서 8분동안 진행하셔도 되고,
8분동안 엉덩이폭파시키기 루틴을 한바퀴 돌고 1-2분 쉬었다가 다시 반복하면서 총 3-5set 진행하셔도 되고, 1가지 운동을 3-4set씩 set단위로 5가지 운동을 하셔도 됩니다.
- 조금의 advance한 운동 난이도는 괜찮지만, 과학 advance는 부상을 가져옵니다. 절대 무리하지 마세요.^^


※ 영상을 보신 후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답변해드리거나 영상으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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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간 최고의 힙업운동 BEST5 [힙딥운동/중둔근운동]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를 하나 고르자면 바로 '엉덩이(HIP, 힙)'를 빼놓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힙은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척추와 허리에서 하체로 이어지는 통로 역할을 하며 상하체의 근력을 서로 전달해 주기도 합니다. 힙의 발달여부는 그 사람의 건강 상태와 평소 운동여부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척도가 될 수도 있으며, 이러한 힙의 중요성과 여러가지 이유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힙의 발달 정도로 이성이 매력 유무를 판가름 하기도 합니다. 사실 힙운동, 힙업운동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얼마나 운동을 무작정(계획없이) 오랫동안 하느냐보다는 '어떻게 하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보통 힙은 대둔근이라는 가장 큰 근육과 중둔근, 소둔근의 작은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대둔근은 면적이 넓은 근육이기 때문에 다양한 운동들의 조합으로 다양한 각도에서의 공략이 중요하며, 추가적으로 중둔근을 운동해 주면서 엉덩이나 골반의 빈틈(hip dip)을 없애주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 부부가 이러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하여 단기간 힙업에 효과적인 루틴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운동과 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운동 순서 :
1. 힙 익스텐션 [힙업운동]
2. 파이어 하이드런트 [힙업운동]
3. 힙 크로스 [힙업운동]
4. 프로그 킥 [힙업운동]
5. 힙 브릿지 [힙업운동]

※ 본 '단기간 최고의 힙업운동 BEST5' 영상을 하루 1번이상 꾸준히 함께해 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단기간 군살없고 탄력있는 힙라인을 원하신다면 본 운동과 더불어 칼로리 소모 영상과 적절한 식단조절을 함께 병행해 주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댓글\u0026 운동일지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운동일지를 적으셨다면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 운동일지를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온라인\u0026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땅끄부부와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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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Thankyou_BUB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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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GM :
Jim Yosef \u0026 Alex Skrindo - Pa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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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tch : https://www.youtube.com/watch?v=pxEKoZKpC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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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son - Translucent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https://www.youtube.com/watch?v=yPPuloAGvwA
Free Download Stream: http://ncs.io/translucent

Kovan \u0026 Electro-Light - Skylin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https://www.youtube.com/watch?v=FseAiTb8Se0
Free Download Stream: http://ncs.io/SkylineID

David Bulla - High Lif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https://www.youtube.com/watch?v=5H4XVwnrmo4
Free Download Stream: http://ncs.io/highlife


#힙업 #힙딥운동 #중둔근운동

애플힙 일등공신 중둔근운동! 승마살, 힙딥, 힙업 한방에 끝! (한번만해도 효과보장)

#운동 #홈트 #미서원 #somifit #다이어트 #중둔근
#힙딥 #애플힙 #승마살 #중둔근 강화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서원 입니다.
오늘은 허리,무릎통증, 힙딥, 승마살, 빈약엉덩이 중둔근 운동으로 한번에 해결할수있는 운동입니다.
지금껏해본 둔근 운동과 다르실거예요. 제가 세계여행 하면서 클레스 들으면서 요즘 엉덩이 운동 많이 연구? 하고있어요 :) 외국 언니들 엉덩이 보고 물어보면 선천적으로 타고난것도 있지만 우선 운동을 정말 빡시게 합니다. 강도있고 정확하게 근육사용하고 가능하면 중량 늘려서 엉덩이 근육 키워줍니다. 외국에서는 제 운동이 빡신 운동이 아니라는거 :)) 다들 운동강사같고 난이도 높고 너무 잘해서 깜짝깜짝 놀라요 :)
같은운동을 해도 어떻게 몸을 움직이냐 어느각도에 하느냐에 따라 자극점이 완전 달라져요 :)
이운동 처음에는 많이 힘들수 있는데 익숙해지면 (데드리프트,스쿼트,런지와같은 )엉덩이 운동전에 웜업으로 하기 딱 좋은운동이고요.
익숙해지시면 소도구이용해서 해보세요. 둔근 운동전 매일 엉덩이 웜업해주세요! 바로 스쿼트 런지 데드리프트 운동을 하는거보다 웜업으로 중둔근 대둔근을 충분히 깨워준상태에서 운동하시면 최대운동효과를 얻으실수 있어요!

외국어 자막 달아주실분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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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youtube.com/timedtext_video?ref=share\u0026v=Kymv9On2-VA

♥ 소미핏 무료 운동 프로그램: https://www.staysomifi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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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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